한신공영, 종로엠스쿨롸 손잡고 교육특화 명품단지 조성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양주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 종로엠스쿨 입점...초·중등 영어, 수학 등 검증된 전문 강좌 제공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한신공영은 경기도 양주시에서 공급하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 종로엠스쿨을 유치해 교육 특화단지로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도보권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위치한 안심학세권 입지와 단지 안에서 전문 교육학원의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자년를 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종로엠스쿨은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서 초·중등생을 위한 영어·수학등의 교육과 교과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로 입시 진학, 진로 상담 및 설명회, 전국 성취도 평가 등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도 제공된다.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는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로엠스쿨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14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육전문기업이다. 한신공영이 양주 옥정신도시에 공급한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를 비롯해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화성 ‘봉담 프라이드시티’, 대구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등에 입점해 다양한 학사지원 시스템과 교재, 전국단위 평가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자기 주도학습 환경까지 제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 단지로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학령기 자녀를 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만큼, 교육 특화를 비롯해 조경 등 차별화된 명품 아파트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707-1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9층, 전용면적 75·84㎡ 총 724가구로 건립된다. 면적별로는 △75㎡ 68가구 △84㎡A 462가구 △84㎡B 194가구로 모든 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분양 예정 시기는 10월 말이다.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이 가깝고, 한정거장 거리의 덕정역에는 GTX-C 노선 개통이 계획되어 있다.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해 주요 동선을 거쳐갈 전용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서울~양주 고속도로(계획),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이용하기 좋다. 

단지는 기존의 원도심 인프라는 물론 입주 시점에 회천지구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더블 생활권’ 입지 역시 돋보인다. 도락산·불곡산 자락에 자리한 ‘숲세권’ 단지인데다, 도락산과 연계되는 단지 내 둘레길이 조성되어 일상에 힐링과 여유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단지 내 둘레길은 총 8개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며 지압로, 숲속오솔길, 황토맨발길, 교목길 등을 설계해 건강과 휴식은 물론 다양한 추억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의정부시 천보로 69 정원프라자(다이소 민락점 인근)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