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NFT 마켓 플랫폼 운영사 ㈜에그버스(대표: 조은주)가 추석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추석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에그버스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며 ‘추석 선물 뽑기’, ‘한가위 추억 공유’, ‘그림 연상 퀴즈’ 등이 진행된다.
△추석 선물 뽑기는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상품을 캡처해 원하는 상품을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한가위 추억 공유는 에그버스 트위터에 #해피에그추석 해시태그를 달아 추석과 관련된 추억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그림을 보고 한가위와 관련된 단어를 맞추는 △그림 연상 퀴즈도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에그버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후 1:1 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에피그램 강진 한옥 숙박권이 제공된다. 에피그램의 ‘올모스트홈 스테이 by epigram 강진’ 한옥 숙소는 다산 정약용이 머물렀던 사의재에 인접한 ‘사의재 한옥체험관’을 새롭게 리모델링한 곳으로, 전통 한옥의 멋과 지역의 역사·문화·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에피그램 강진 한옥 NFT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기차표 바우처 또는 지역 식당 이용 바우처가 제공된다. 에피그램 강진 한옥 NFT는 10월 중 에그몰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에그버스 관계자는 “에그버스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추석 명절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한옥에서 특별한 한가위의 정취를 느끼고, 로컬 여행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그버스는 이더리움, 폴리곤, 클레이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호환 재거래에 특화된 NFT 마켓 플랫폼으로, 최근 2024 KPGA ‘코오롱 제66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갤러리 티켓 NFT 완판, 롯데홈쇼핑 NFT 샵 메인넷 개발 수주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