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주영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추석 연휴 기간에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KT 지니 TV는 ‘추석에도 지니 TV와 함께하는 당신, 선물도 함께할지니~’를 테마로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2024 한가위 지니 WEEK’ 특집관을 열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할인 및 무료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KT는 조정석 주연 <파일럿>, 정이상 감독의 <트위스터스>, 이제훈, 구교환 주연의 <탈주> 등 최신 영화를 1편 이상 구매한 뒤 TV 리모컨으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200명)을 증정하며, 2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TV 포인트 5천 포인트를 준다.
KT는 30주년을 맞이한 미국 드라마 <프렌즈> 시즌1~10 풀패키지를 기존 판매가에서 8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왕좌의 게임> 시즌 1~8 풀패키지도 60% 할인한다.
KT는 추석 테마관에 <명량>, <베테랑> 등 20여편의 추석 특선 영화들을 한 눈에 골라보기 쉽게 구성했으며, 2024 영화/드라마/예능 TOP 30 콘텐츠들도 한 데 모았다.
아울러 KT는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유어 아너>를 포함해 <크래시>, <야한 사진관> 등 지니 TV 고객에게만 독점으로 무료 제공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정주행하기 편하게 구성했다.
9월16일부터 지니 TV 대표 VOD월정액 상품인 ‘프라임슈퍼팩(월 11,000원)’ 가입자에게는 <유어 아너>의 후속작인 <나의 해리에게>의 1회, 2회를 선공개 한다.
<나의 해리에게>는 신혜선, 이진욱 주연의 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로 9월23일 ENA 월화 드라마로 첫 방영된다.
또한 KT는 지니 TV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 ‘키즈랜드 추석특집 깜짝 무료관’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운영한다.
온 가족이 추석연휴에 어린이 영화와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도록 <캐치! 티니핑>,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뽀로로>, <옥토넛> 시리즈 등 40개 시리즈의 총 480편 콘텐츠를 해당 기간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