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쁘띠케이의원(원장 김재윤)은 상안검 리프팅과 모공 개선을 위한 버츄RF를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사람의 첫인상에서 눈은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눈꺼풀이나 눈밑은 피부가 얇고 민감하여 노화, 생활 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처짐이나 탄력저하 등의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다.
이는 본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심할 경우 시력저하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눈처짐을 개선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눈처짐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수술적인 방법과 비수술방법이 있는데 최근에는 수술적인 방법이 부담스럽거나 아직 수술을 할 만큼 처짐이 심하지 않은 사람들은 비수술적 방법은 많이 찾고있다.
쁘띠케이의원 김재윤 원장은 ”버츄RF는 미국FDA, 유럽CE 인증 및 MFDS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검증 받은 시술 장비로, 마이크로 니들을 사용해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열을 전달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탄력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특히, 정교한 바늘 깊이 조절과 쿨링 시스템, 펄스 방식의 에너지 전달을 통해 눈꺼풀과 같이 섬세한 부위의 피부를 리프팅 하는데 효과적"이라며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버츄RF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처진 눈꺼풀을 개선하고, 눈매를 젊고 생기있게 개선하여 더욱 또렷하고 매력적인 인상을 만들어준다"며 "눈꺼풀 뿐 아니라 얼굴전체에도 시술이 가능해 전반적인 피부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넓어진 모공개선에도 효과적인 시술"이라고 소개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