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13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새 ‘NH올원뱅크’ 앱 광고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오브 코스(Of Course·당연히)로 즐기는 혜택 가득 금융생활’이다.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금융생활을 당연히 챙겨주는 NH올원뱅크 앱을 레스토랑의 코스(OF COURSE) 메뉴로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새롭게 공개한 광고영상에서 고윤정은 NH올원뱅크의 핵심기능과 혜택인 ▲금융상품몰 개편 ▲개인맞춤형 금융패턴분석 ▲이벤트를 특별한 코스메뉴로 소개한다.
광고영상은 TV, 극장뿐만 아니라 NH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새 광고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한다. 우선 오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한 달간 NH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에 광고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과즙(100명), 푸라닭 고추마요치킨세트(100명), 공차 딸기주얼리밀크티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숫자 ‘0’이 들어간 날을 올원(00)데이로 정해, 7월 30일과 8월 10일, 20일, 30일, 그리고 9월 10일 총 5일간 아침 10시에 ‘올원데이 타임어택 이벤트’를 한다. NH올원뱅크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