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개인사업자 고객 통합 이벤트..`이마트 상품권`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8월 말까지 KB스타기업뱅킹 앱을 사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해 통합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KB스타기업뱅킹은 KB국민은행의 사업자 전용 모바일 플랫폼이다. 이번 통합 이벤트 ‘사.이.다(사장님을 위한 이벤트 다 모았어요)’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운영한다. 모든 이벤트에 응모하고 참여 조건을 달성할 경우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로 KB스타기업뱅킹에 새로 가입한 고객과 해당 앱에서 대출 약정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만원의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과 대출 약정 이용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2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두 번째는 카드사 가맹대금 이벤트로, 대상 고객은 올해 1월부터 이달 4일까지 카드사 가맹대금 입금 이력이 없거나 KB국민카드 가맹대금 이력만 있는 개인사업자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가맹대금 누적입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누적입금액 5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보너스 경품으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5만원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달 4일까지 급여 송금 이력이 없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종업원 급여 송금 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8월 말까지이며, 9월 말까지 KB국민은행 계좌로 월 합산 기준 100만원 이상 급여를 송금한 종업원 수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통합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스타기업뱅킹, KB스타뱅킹 앱 또는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016년 은행권 최초로 ‘KB 소호 컨설팅 센터’를 출범해 ▲상권분석 ▲자금조달 ▲세무 ▲SNS ▲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을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여의도HUB(허브)센터를 포함해 수도권 및 전국 주요 광역시에 13개의 센터를 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3만여 건 이상의 컨설팅을 제공했다.

아울러 KB스타뱅킹 내 개인사업자 특화 플랫폼인 ‘사장님+’를 오픈해 ▲사업용 대표계좌 ▲사업자 금융상품관 ▲정책자금 맞춤 추천 ▲사장님 Tip ▲무료 컨설팅 신청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