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예약금 결제부터 예약 확정 처리, 정산까지 복잡한 예약금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예약금 관리 기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샵에서는 예약금 기능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노쇼를 방지할 수 있고, 번거롭게 예약금 입금/결제 여부를 확인할 필요 없이 간단한 설정만으로 고객님의 예약금 결제를 자동화하여 관리할 수 있다.
예약금 결제 시 뷰티샵을 이용하는 고객님은 계좌이체나 현금을 준비할 필요 없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뷰티샵 원장님들도 예약 노쇼 없이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약금 관리 기능’은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를 이용하고 있는 원장님들이라면 기능을 활성화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님에게 전송되는 예약금 결제 알림 톡 혹은 문자는 모두 ‘무료’로 전송이 가능하다.
공비서 관계자는 “공비서를 이용하는 뷰티샵 원장님들이 예약금 관리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예약 관리를 진행하고, 샵에 찾아오는 고객님들에게 간편 결제 기능을 제공하여 예약률은 높이고, 노쇼는 방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원장님들이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공비서에서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를 이용하지 않은 뷰티 업종 종사하는 원장님들께 모든 기능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과 간편결제 사용 가능한 카드 단말기 무료 교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공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은 ‘공비서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비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