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매달 유튜브로 연금 세미나

경제·금융 |입력

9일 오후 7시 ‘향후 20년간 은퇴 후 삶을 보장해 줄 부동산’ 강연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이 매월 두 번째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KB스타연금에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와 함께하는 KB스타연금 웨비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웨비나는 ‘웹’과 ‘세미나’의 합성어로 인터넷에서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하는 세미나를 말한다.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가입자는 물론 노후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KB스타연금 웨비나는 전문가 강연과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연금 절세 전략, ▲상속·증여세 최소화 방안,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 등 은퇴자산관리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오는 7월 9일 개최하는 첫 번째 웨비나에 서울대 도시계획학 박사 출신인 정재훈 KB국민은행 부동산사업부 수석차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향후 20년간 은퇴 후 삶을 보장해 줄 부동산’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웨비나 참여 신청은 KB스타뱅킹 앱이나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에서 ‘웨비나 시작알림’을 신청하면, 매월 웨비나 시작 전 장문메시지(LMS)로 접속 링크를 발송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만5천여 건 이상의 은퇴종합상담 경험을 보유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체계적인 실천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