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플랫폼이 코람코자산신탁이 지에스코크렙뉴스테이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를 통해 운용 중인 ‘동탄 레이크 자이 더 테라스’의 임대관리(PM)사로 선정되었다고 29일 전했다.
‘동탄 레이크 자이 더 테라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송동)에 위치한 2018년에 준공된 연면적 9만8466㎡(공동주택 9만6008㎡, 근린생활시설 2458㎡) 규모의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근린생활시설 포함)로서 동탄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자산이다.
에스엘플랫폼은 국토교통부가 인증한 ‘우수 부동산 서비스 사업자’ 1호 인증 기업으로 우수한 부동산 임대 관리 능력 및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본건 외에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을 10개 단지(인천서창 꿈에그린, 수원권선 꿈에그린, 시흥장현 리슈빌더스테이, 평택고덕 어울림스퀘어 등)를 임대관리(PM) 및 주거서비스 운영 중으로 이번 선정으로 총 11개 단지 1만3000여세대를 관리하게 됐다.
특히 에스엘플랫폼이 운영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우수한 임대관리 실적과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거서비스 우수 등급 인증을 받는 등 입주민의 주거 생활 만족도가 매우 높아 다수의 공공기관, 시행사, 시공사 직원들이 벤치마킹을 위해 방문하는 단지로 유명하다.
에스엘플랫폼은 이러한 임대관리(PM) 외에도 여의도 앵커원, KG타워 등 다양한 오피스 물건의 자산관리(PM) 수행 중이며, 최근에는 오피스용 서비스 플랫폼(SLP Plus)의 론칭과 ESG 컨설팅 등과 같은 활동을 강화하면서 조정기에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의 Value-Up 창출 전략에서 리딩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에스엘플랫폼은 이러한 노하우 및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본건에서도 성공적으로 관리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한편, 에스엘플랫폼은 국내 대표적인 부동산 그룹인 신영의 계열사인 신영자산관리와 종합주거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쏘시오리빙이 2021년 말에 합병하면서 다양한 공간(Space)의 삶과 편의(Life style)을 연결 짓는 프롭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회사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