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 롯데홈쇼핑 론칭 

글로벌 |입력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슈틸루스터(STILLUSTER)’는 헤어스타일러가 롯데홈쇼핑에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는 모발 건조와 동시에 컬 연출 등의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고의 가성비와 사용편의성, 감각적인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선사하며 ‘뷰티 필수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347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는 다이슨 헤어 기기와 동일한 스펙의 BLDC 모터를 사용해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췄으며 강력한 바람, 저소음이 특징이다. 

다이슨 헤어 기기의 1/3 가격으로 선보여 더욱 경제적이다. 4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툴을 이용해 드라이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특히 바람을 이용해 저절로 모발이 돌돌 말리는 ‘에어터번 효과’는 모발 손상 없이 빠른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덕분에 특별한 기술 없이도 S컬, C컬 볼륨 등을 연출할 수 있어 전문 뷰티숍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풍성하고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의 또 다른 장점은 음이온 방출로 정전기를 줄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표현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냉풍, 일반풍, 열풍, 교차풍 4가지 바람을 구성하고 바람 속도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하도록 설계해 두피에 대한 부담까지 줄였다. 

이밖에 임상시험 완료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였다. 임상시험에서 100시간 펌 모발 스트레이트 유지력과 모발 웨이브 100시간 유지력, 통가발에서 모발 볼륨 100시간 유지력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모발 정전기 완화, 모발 큐티클 손상 완화, 모발 윤기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은 25일 토요일 오후 1시 55분이며, 제품 컬러는 그레이와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보관 케이스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