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김홍택 선수가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당시 신었던 스케쳐스의 골프화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김홍택 선수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남서울골프클럽에서 열린 제43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 스케쳐스의 ‘고 골프 맥스 3(GO GOLF MAX 3)’ 골프화를 신고 경기에 나서 연장 접전 끝에 우승하며 KPGA 통산 2승을 달성했다.
고 골프 맥스3 골프화는 반발력이 우수한 초경량 울트라 플라이트(ULTRA FLIGHT®) 미드솔이 적용돼 필드 위에서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 아치핏(Arch Fit™)기능으로 균형 잡힌 자세에 도움을 줘 안정적인 샷을 구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높은 수준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이 덧대져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김홍택 프로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비가 굉장히 많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방수가 잘 되어 신발 안이 전혀 젖지 않았다”며, “발이 편하고 가벼운 것은 물론이고, 미끌림 없이 하체를 지탱해줘서 안정적으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스케쳐스는 올해 봄·여름 시즌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고 골프 프라임(GO GOLF PRIME)’을 새롭게 선보였다. 안정성을 부여할 수 있는 그립 플렉스 기능이 새롭게 적용돼 어떤 환경에서나 탁월한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잔디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가 맥스(Goga Max®) 쿠션 인솔로 높은 반응성을 제공하며, 발수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해서 최적함을 유지해줘 오랜 시간 발을 사용하는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신발이다.
고 골프 맥스 3와 고 골프 프라임을 비롯한 스케쳐스 골프화는 아치핏·굿이어·슬립인스·고가맥스 등 스케쳐스만의 다양한 기능이 적용돼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낼 수 있게 돕는다. 골프화 제품 각각에 기능성을 극대화시켜 개인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홍택 프로가 선택한 골프화를 비롯해 골프 유저들의 취향에 맞는 골프화 제품들은 스케쳐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USA 캐주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