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성모안과, 컨투라비전 라식·라섹 5천안 증례 인증패 수상

산업 |김윤진 |입력
부평성모안과 배계종 원장
부평성모안과 배계종 원장

인천 부평성모안과가 글로벌 안과 의료기기 전문기업 알콘(Alcon)사로부터 웨이브라이트 EX500 맞춤시력교정술 컨투라비전 라식·라섹 5000안 증례 달성 인증패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알콘 웨이브라이트 EX500을 활용한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차세대 시력교정술이다. 기존의 라식수술, 라섹수술이 각막 모양이나 굴절 정도에 관계없이 동일한 기준으로 수술을 진행했다면 컨투라비전 라식, 컨투라비전 라섹은 각막지형도를 통해 불규칙한 각막 모양과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이다.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 각막의 모양도 제각각인데, 각막의 높낮이가 불규칙하거나 비대칭인 경우 레이저로 균등한 교정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안경으로는 교정이 어려웠던 부정난시를 감소시켜주며 빛 번짐, 야간시력 저하 등의 증상을 줄여 시력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컨투라비전은 수술 환자의 92.6%가 1.0, 64.8%는 1.2의 시력의 회복할 정도로 수술자의 만족도가 높은 시력교정술 중 하나로 꼽힌다. 또한 고도근시, 초고도근시, 난시도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으로 시력을 개선할 수 있다.

부평성모안과 배계종 원장은 “눈부심, 빛 번짐에 예민하거나 각막지형도 상 비대칭이 관찰되는 경우, 동공이 큰 경우, 운전을 자주 하거나 더 선명한 교정시력을 얻고 싶다면 컨투라비전 시력교정술을 추천한다”며 “다만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을 통해 시력을 교정하고 빠른 회복을 원한다면 라식수술비용, 이벤트보다 안과의 체계적인 검진 시스템과 의료진의 기술력, 사후 관리 프로그램 등을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이어 “29년 역사의 인천 부평성모안과는 2020년부터 개인맞춤형 시력교정술인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을 시행하여 개선된 수술결과를 제공하고 시력의 질을 높이고 있다”며 “본원은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투라비전 5000안을 달성한 만큼 앞으로도 보다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