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경제·금융 |입력

KB국민은행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6월 28일까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신규 가입(재발급 포함)하고, 체크카드로 1건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원(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신라호텔 숙박권 100만원(5명), ▲KB포인트리 5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협업해 개발한 상품이다. 연회비 없이 해외와 국내 여행 중에 다양한 혜택을 주는 여행 특화 직불카드다.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등록한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출금된다.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해외 ATM에서 인출할 때,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수수료를 면제한다. 환전 시 상시 환율 우대 100%를 제공하고, 올해 말까지 다시 원화로 환전할 때에도 환율 10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KB Pay(페이) 앱에서 오픈뱅킹을 활용해 KB국민은행 및 다른 은행 계좌에서 전 세계 통화 33종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외화머니를 충전해,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여행객을 위해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카페, ▲빵집, ▲철도, ▲고속버스, ▲주차장, ▲전국 맛집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환급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의 인천국제공항지점을 포함한 전국 영업점에서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바로 발급해준다. KB스타뱅킹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국내외 여행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영역의 맞춤형 혜택을 두루 담은 상품이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해 많은 고객이 수수료 면제 등 상품 혜택과 함께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며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