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북촌에 문을 연 편강율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근 옥상층을 테라스가 있는 루프탑 공간으로 만드는 공사를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넓고 쾌적한 테라스에서 푸른 자연의 조화를 느낄 수 있고, 경복궁 뷰를 볼 수 있는 루프탑에서 한국의 정서를 즐기며 탁 트인 개방감도 만끽할 수 있다..
편강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던 편강율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룸이다.
총 4층으로 구성된 쇼룸은 부채와 머리띠, 귀걸이 등 한국의 전통이 느껴지는 소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 공간에서 국내 방문객들은 북촌 데이트 중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고, 외국인 역시 한국의 전통미와 동양의 미를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편강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차를 제공하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관계자는 "쇼룸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루프탑 테라스에서의 편안한 힐링을 통해 편강율의 모토인 ‘최소한의 성분으로 채우는 아름다움’과 휴식, 한방의 건강한 힘에 대해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편강율 쇼룸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운영 시간은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평일 및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