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2월 모든 홈경기에서 케이팝(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케이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일 첫 번째 홈경기를 시작으로 8일(목), 16일(금), 26일(월) 총 4회에 걸쳐 펼쳐진다.
특히 첫 번째 홈경기에서는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인 ‘버스터즈’가 기념 시투, 하프타임 특별공연, 사인볼 증정 팬사인회 등을 한다.
매 홈경기에 신인 아이돌 그룹과 가수를 초청해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응원한다.
이밖에 하나원큐 홈 경기장 내 마련된 농구 체험존에서 미니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도 즐길 수 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관중에게 포토이즘 촬영권과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마스코트인 별돌이ㆍ별송이 캐릭터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12월부터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디지털 우수 손님을 대상으로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홈경기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해왔다. 이달에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외에도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후원은행,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장애인 체육회 후원 등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