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 공식수입원 컨텍(대표:윤석제)은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 ‘도담하우스’에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 ‘헬스프로 100(모델명: HP100)’ 3대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도담하우스는 신체적, 심리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들에게 보금자리와 정기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시설이다.
도담하우스에 기부된 아이큐에어 ‘헬스프로100(HP100)’ 공기청정기는 고성능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먼지나 세균이 전혀 없는 반도체 공장 등의 클린룸에서만 볼 수 있었던 'H12/13' 의료 등급의 ‘하이퍼 헤파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럽규격인 'EN1822' 인증을 획득했고 3중 구조의 밀폐 설계로 미세먼지가 '0.3'미크론보다 작은 경우 99.5%까지, 0.01미크론 크기에 준하는 경우에는 99%까지 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
도담하우스 남궁선 사무국장은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 기부를 통해 산전, 산후, 미혼모들과 아동들이 건강하게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기부를 해주신 아이큐에어 측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컨텍 윤석제 대표는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가 꼭 필요한 곳에 기부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컨텍은 도담하우스를 시작으로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시설 등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