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 스컬트라 1만 바이알 달성

산업 |입력
좌-닥터스피부과 잠실송파점 정성규 원장(피부과전문의), 우-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성현철 대표원장(피부과전문의)
좌-닥터스피부과 잠실송파점 정성규 원장(피부과전문의), 우-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성현철 대표원장(피부과전문의)

더마코리아는 지난 10월 기준으로 닥터스피부과 그룹이 국내 최초로 스컬트라 1만 바이알(vial)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스컬트라는 자가 콜라겐 촉진제로 체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성분(PLLA)을 피부에 주입하여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개선하는 FDA, K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주사시술이다.

스컬트라는 시술 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동안 볼륨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주로 볼패임, 팔자주름 등의 부위에 시술되는 등 안전하면서도 2년이상의 긴 유지기간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는 국내 2% 피부과전문의 그룹으로 신사본점, 가로수길 별관, 공덕, 잠실송파 등 전국 18개 지점으로 스컬트라를 비롯한 울쎄라, 써마지 등 안티에이징 시술을 주력하며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 또한 진행하고 있다.

스컬트라와 같은 시술은 수화 과정 뿐만 아니라 정확한 시술 방법, 횟수, 주기 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결절 등의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오랜 경험과 풍부한 시술 노하우를 겸비한 피부과전문의의 시술이 중요하다.

이처럼 만족도 높은 스컬트라 시술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출시 이후부터 가장 오래,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문가들은 강조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