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티가 2023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오브제 컬렉션 ‘LES PASSE-TEMPS’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벨루티의 상징적인 파티나 베네치아 레더부터 레더 아웃솔, 슈메이커의 전통에 대한 헌사의 의미를 담은 스터드 디테일에 이르는 다양한 벨루티의 시그니처를 담고 있다.
또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소개하는 이번 오브제 컬렉션은 벨루티의 오리지널 스크리토 모티브에 등장하는 백합 문양과 1895 인장을 비롯한 벨루티의 오리지널 로고가 접목된 새로운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한 섬세하면서도 특별한 액세서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럭셔리 오브제 컬렉션은 분리 가능한 브라스 이너 버킷이 있는 샴페인 버킷과 시가 커터, 사이즈가 서로 다른 3종의 시가와 담배를 올려 놓을 수 있는 재떨이, 스태킹이 가능한 슈즈 힐 모양의 포토 프레임, 월넛 우드 워치 박스 등 다양한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파티나 솔 레더와 메탈 스터드 디테일의 도미노, 우드 베이스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힌 퍼즐, 시즌 스페셜 오푼티아, 미모사, 아이리스 컬러의 베네치아 레더 커버 팽이 등 우아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다양한 작품들 역시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한편, Les Passe-Temps은 전 세계 벨루티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