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민의원, 아토피 흉터 민감피부 문제에 '써펙트' 도입

산업 |입력

대부분의 '피부과' 병원이 미용 시술에 주력하는 가운데 다른 길을 걷는 병원이 있다. 원래는 알레르기, 피부염, 아토피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피부 질환에 대한 '원스톱' 치료만을 제공했었지만 지금은 미용 범위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복합적으로 진료하고 있다.

민앤민의원은(민아림 대표원장)은 "의료와 미용, 두 가지 목적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비인 ‘써펙트’를 최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의원측은 "병원을 처음 시작할 때 알레르기 아토피 환자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환자들의 미용에 대한 요구에 따라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써펙트는 고주파 레이저 장비로, 자체 개발한 NTTS(Non-pole Thermal Transmission Structure) 기술을 통해 피부의 깊은 층까지 안전하게 심부열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 기기는 두 가지 주요 RF 시스템을 사용한다.

'프락셔널RF'는 피부 표면의 손상 부위에 집중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의 질감을 개선한다. 이러한 기술은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하도록 도와 아토피 및 여드름으로 생긴 흉터와 모공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프락셔널RF는 64P와 100P 2가지 팁으로 나뉘는데 프락셔널64P는 비교적 깊은 모공과 흉터에, 프락셔널100P는 비교적 얕은 모공과 흉터에 시술이 들어간다. 각자 피부에 맞게 적절한 팁을 선택할 수 있어 조금 더 효과적인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민아림 원장은 "아토피 및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는 환자의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준다. 더구나 강남을 중심으로 점점 늘어만 나는 환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가 필요하다"며 써펙트의 프락셔널RF 기술을 도입한 이유를 설명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