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톤, 9월 추석 효도템 ‘바이코어 보청기’ 제안

글로벌 |입력

부모님에게 명절 효도 선물로 ‘R12 스텔라’, ‘R12 러기드 M’ 제안

렉스톤 귀걸이형 보청기 ‘R12 러기드 M’ 착용 모습
렉스톤 귀걸이형 보청기 ‘R12 러기드 M’ 착용 모습

로벌 청각 브랜드 ‘렉스톤’ 보청기가 추석 효도 선물로, 부모님에게 깨끗한 소리를 전해줄 ‘바이코어’ 보청기 시리즈를 27일 제안했다.

최근 렉스톤이 선보인 ‘바이코어’ 플랫폼이 탑재된 R12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다. 바이코어 플랫폼에는 일상 속 각종 돌발 상황에서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프루프(LifeProof)’ 기술이 탑재됐다. 또한 안드로이드, iOS 휴대폰 모두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 보청기 착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R12 스텔라’는 경도 난청부터 고도 난청까지 모두 착용 가능한 충전식 오픈형 보청기다. 일반적인 교체형이 아닌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해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1회 완충 시 최대 2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청기 구매 시 휴대용 충전기가 기본으로 제공돼 외부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 ‘R12 스텔라’는 작고 세련된 디자인의 보청기를 원하는 활동적인 노년 난청인에게 적합하다. 

‘R12 러기드 M’은 내구성을 강조하는 렉스톤의 브랜드 정체성이 가장 잘 구현된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다. 침수, 외부 충격, 이물질 유입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쉽게 고장 나지 않는 견고한 내구성을 지닌다.

스피치 보존 기술로 말소리와 배경음을 분리하여 처리, 착용자에게 더욱 선명한 소리를 들려준다. 기존 귀걸이형 보청기에 비해 훨씬 작은 사이즈로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으며, 보청기 입문자에게 ‘R12 러기드 M’ 제품을 추천한다.

렉스톤 관계자는 “최근 부모님 효도 선물로 청력 건강을 지켜주는 보청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추석에는 렉스톤 보청기로 또렷한 소리와 함께 감사한 마음도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