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구미 홈플러스 센터 리뉴얼 오픈 

글로벌 |김세형 |입력

구미 첫 스포츠 테마파크 새단장 증강현실 활동 플랫폼 ‘디딤’, 볼풀존, 에어바운스 등 업그레이드 

바운스 구미 센터 내부 모습 [사진제공:바운스]
바운스 구미 센터 내부 모습 [사진제공:바운스]

국내 최초, 최대의 실내 놀이공간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구미 홈플러스 센터”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23일 재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구미 홈플러스 센터’는 2019년 홈플러스 지하 1층에 1,008㎡(305평)의 규모로 입점한 구미의 첫번째 스포츠 테마파크다. 

안전전문요원(HERO)이 상주하고 1인 1트램폴린이 가능한 시설은 물론 정글짐, 슬라이드, 다양한 신체 활동을 겸할 수 있는 멀티스포츠 존 등의 놀이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홈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매월 문화센터 프로그램도 진행해왔다. 특히, 대형마트 내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여 아이들이 바운스를 즐기는 동안 보호자는 여유롭게 장을 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마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많이 찾는 구미 센터의 특성에 맞게 ‘에어바운스’, ‘볼풀존’ 등의 시설을 확충했다. 지난 해 월계센터, 연수센터 등에 신규 도입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새로운 컨텐츠인 ‘디딤’도 추가됐다. 

‘디딤(DIDIM)’은 3차원의 센싱 기술을 적용한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을 바닥에 구현하여 실내에서도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체육 플랫폼이다. 키오스크로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바닥에 펼쳐지는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하여, 한정된 공간에서 다양한 게임 형태의 신체 활동이 가능하다. 

디딤은 또 그동안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태권도 등의 각종 기관 단체의 아이들 성장 발달을 위한 체육 프로그램으로도 인기리에 활용되었던 만큼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관 단체 이용자 15명 이상이라면, 사전 예약 시 최대 50%의 단체 할인 혜택도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용 경험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바운스 구미센터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 후에는 기간 한정 다회권 구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바운스 전용 APP 회원일 경우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바운스는 2015년 설립된 국내 최초 트램폴린 중심의 최대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다.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슈퍼파크’, 유아전용 ‘칠드런스 파크’, ’트램폴린 파크’ 및 체험 프로그램 중심의 ‘스포키’ 등 실내 놀이터에서 테마파크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전국에 19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