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입주 시작한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주목

글로벌 |이재수 |입력

반도유보라 상품차별화 접목...입주사 중심 다양한 면적 등 특화설계 적용  영등포 2‧5호선 더블역세권...여의도·상암DMC·서울G-밸리의 중심에 위치,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 우수

반도건설 영등포 반도 아이밸리 지식산업센터 투시도 (사진제공. 반도건설)
반도건설 영등포 반도 아이밸리 지식산업센터 투시도 (사진제공.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영등포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가 본격 입주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영등포구 영신로 166(영등포동6가)에 위치한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연면적 3만8870㎡ 규모에 지하 1층(주차장 제외)부터 지상 11층 까지 전실 제조·공장형으로 총 228개 호실로 구성됐다. 지상 1층에는 32개 호실의 근린생활시설이 입주한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성남고등 반도 아이비밸리’와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에 이어 '아이비밸리' 브랜드를 달고 세 번째로 입주하는 반도건설의 지식산업센터다.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도보 3분)과 2·5호선 환승역인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로 접근이 가능한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영신로·영등포로·국회대로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해 북쪽으로 양화대교 방면과 동쪽으로 여의도 방면 진입이 쉽다. 여의도 업무지구(YBD)·도심업무지구(CBD)·용산지구·상암DMC·마곡지구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 차량으로 10~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대지면적은 6317.40㎡로 1층 로비부터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지상에서 지하로 출입하는 썬큰으로 접근성을 강화했다. 

반도건설은 반도유보라 상품기획력을 접목해 입주기업에 최적화된 다양한 평면설계를 반영했다. 52%의 높은 전용률로 설계해 실사용 면적이 넓어 공간효율이 뛰어나며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각 층마다 회의실 및 휴게실이 마련됐다. 

3층과 11층에는 옥상 휴게정원이 조성되고 효율적인 사무실 사용을 위해서 각 호실별로 '계절창고'를 제공해 물품 보관에 편의성을 제공한다. 현재 1인 기업·스타트업·중견기업이 입주 중으로 기업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영등포구청·세무서·우체국 등 관공서가 가까워 행정업무를 보기 편하다. 뿐만 아니라 반경 1km 내에 빅마켓 영등포점, 이마트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등 대형유통업체도 위치해 있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입주기간은 23년 11월 20일까지다. 입주지원센터는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166(영등포동6가) B111호에서 운영중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