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 의류부문 10년 연속 1위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영원아웃도어 이영회 부회장(오른쪽)과 한국생산성본부 안완기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영원아웃도어)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영원아웃도어 이영회 부회장(오른쪽)과 한국생산성본부 안완기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아웃도어의류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0년째 1위 자리를 놓지 않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눕시 재킷’은 Y2K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짧은 길이감의 크롭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해 히트상품이 됐다.  최근에는 등산·캠핑 등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 착장으로도 손색없는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을 한정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 코리아(Team Korea)’의 역대 최장기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제공할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 

2016년에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인 ‘노스페이스 100 강원’과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등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2915년 부터 9년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외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국 30여 개의 노스페이스 에디션 전용 매장을 통해 장기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랑받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께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한편 고객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