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류준열-최우식, 아웃도어 노르디스크 첫 번째 공식모델 발탁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김유정-류준열-최우식 3명의 배우를 첫 번째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사진제공. 노르디스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김유정-류준열-최우식 3명의 배우를 첫 번째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사진제공. 노르디스크)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첫 번째 공식 모델로 김유정·류준열·최우식 3명의 배우를 선정하고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르디스크는 세 배우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감성 캠핑 아이텐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전했다. 3명의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와 앙상블을 통해 자연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의 감성과 컬쳐를 전달한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3명의 배우는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로 폴라베어 맨투맨과 크리스탈 라이트 다운 등을 매치해 가을 캠핑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9월부터 스칸디나비아식 글랭핑을 즐기는 세 배우의 감성 캠핑 에피소드를 담은 TV CF도 선보일 예정이다.

노르디스크는 덴마크 감성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지난 봄·여름 시즌 런칭했다. 올 연말까지 백화점과 대리점 등 45개점까지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노르디스크 지철종 사장은 “이번 첫 모델 선정을 비롯해 성공적인 브랜드 안착을 위해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에게 노르디스크를 각인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