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2024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글로벌 |입력

김치냉장고 뛰어넘은 '멀티 저장고' 신기술 ‘비건김치 숙성모드’ 탑재

위니아, 2024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사진=위니아]
위니아, 2024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사진=위니아]

위니아가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딤채에서 출시한 신제품은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오리지널 땅속냉각, 탑쿨링 시스템 등의 신기술을 적용해 멀티 저장고로서의 확장성을 극대화했다고 위니아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더욱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추가된 ‘고메 팬트리’는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이다.

고메 팬트리는 냉장고 중실 서랍에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 보관할 수 있는 ‘고메트레이’와 ‘고메포켓’으로 구성됐다. 여러 종류의 식재료를 함께 보관해도 냄새가 섞이지 않도록 설계됐다.

또한 식재료의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위니아는 고메팬트리와 고메보관 모드로 김치냉장고 본연에 기능을 넘어 멀티 저장 저장고로서의 활용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아울러 독보적인 발효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비건김치 숙성모드’를 선보였다. 비건김치 숙성모드를 적용하면 식물성 재료로 만든 비건김치를 최적의 숙성 알고리즘으로 맛있게 익혀주고 장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위니아 김혁표 대표는 ”2024년형 딤채는 숙성과 저장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다채로운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 기능을 대폭 높였다”며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로서 더욱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