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신제품 갤럭시 시리즈 일본 출시

글로벌 |입력

도쿄‧오사카 '갤럭시 브랜드 홍보관' 오픈 22일 예약 접수…9월 1일 정식 발매

삼성재팬이 9월1일 일본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갤럭시 Z 폴드 5 [사진=삼성재팬]
삼성재팬이 9월1일 일본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갤럭시 Z 폴드 5 [사진=삼성재팬]

삼성재팬이 삼성전자의 주력 스마트 기기 ‘갤럭시 Z 플립 5’, ‘갤럭시 Z 폴드 5’, ‘갤럭시 워치 6’가 9월 1일 일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예약 접수를 시작하고 9월 1일 정식 발매한다. 예약접수일에 맞춰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난바에 갤럭시 브랜드 체험관 ‘Galaxy Harajuku’ 와 ‘Galaxy Studio Osaka’를 오픈한다.

갤럭시 브랜드 체험관에서는 캘럭시 스마트 기기를 일본 시민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구매 예약 접수까지 가능하다. 체험관 방문객에게는 방문 기념품도 제공한다.

삼성재팬 관계자는 “일본의 수도 도쿄의 중심지 하라주쿠와 제2의 도시 오사카 중심지 난바에서 갤럭시 브랜드 체험관을 열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일본 시민들이 한국의 스마트 기기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로 연결되어 일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매 예약접수 시작일인 2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Galaxy Z Flip5 또는 Galaxy Z Fold5 구매고객에는 ‘Galaxy Buds2’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아울러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일본 통신사 au의 간편결제 시스템 'au PAY'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엔 상당의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