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7일부터 3일 간 정당계약 진행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청약 경쟁률 평균 17.75대 1 기록...강원도에서 유일하게 모든 주택형 1순위 마감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조감도(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조감도(사진.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강원도 춘천에서 공급하는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가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 내에서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이 단지는 지난 7월 1순위 청약에서 평균 27.75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올해 강원도에 공급된 신규 분양 단지 중 유일하게 모든 주택형이 1순위 마감됐다. 

계약은 홈페이지에서 방문 날짜와 시간을 지정한 후 견본주택을 방문해 진행된다. 견본주택 입장은 예약자와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회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책정하고 중도금(60%)에 대해 무이자 금융혜택을 지원한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어 계약금 완납 시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분양 관계자는 “아이파크 브랜드만이 지닌 품격과 품질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해 보다 나은 품질 경쟁력과 안전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춘천시 삼천동 22-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7개동, 전용면적 63~138㎡, 총 87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4bay 판상형 위주의 구조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 및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라이프 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가변형 벽체 설계도 적용된다. 일부 세대는 수변 조망이 가능하며,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도 마련해 춘천시의 전경을 관람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267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8월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