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는 다지기, 채 썰기, 반죽까지 모두 가능한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MultiPro Go)’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푸드 프로세서의 강점인 멀티 기능을 기본 장착하고 더불어 커팅 용량, 용기의 제한점과 수납의 어려움 등을 보완했다.
기존에는 편 썰기나 채 썰기 된 재료가 푸드 프로세서 용기 안에 담겨 있어 커팅하는 양의 제한이 있고, 용기 안의 손질된 재료를 접시에 따로 옮겨 담아야 했다. 하지만 멀티프로 고는 오픈형 헤드로 회전하는 전용 플레이트가 잘려진 재료들을 아래로 운반하고 밀어내기 때문에 방향 제한 없이 그릇, 프라이팬, 냄비 등 어떤 용기에도 재료들을 담아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용기에 무한대로 채 썰기 또는 편 썰기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지기, 반죽 기능까지 갖춰 멀티프로 고 하나로 이유식부터 유아 간식, 밀프랩, 베이킹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많은 기능을 담았지만 사용법은 간단하다. 한 손으로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상하로 움직여 시작‧멈춤 및 순간 작동을 조절할 수 있다. 수납 공간이 좁은 주방에도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해 공간 부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선은 본체 하단에, 칼날 등의 악세서리는 용기 안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김현철 드롱기 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켄우드의 신제품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는 기존 제품들의 좋은 점은 살리고 아쉬웠던 점들은 보완한 이전에 없던 새로운 푸드 프로세서”라며 “전문 셰프부터 요리에 서툰 초보 엄마와 신혼 부부, 요리를 많이 해야 하지만 재료 손질이 힘들거나 기존 제품이 크고 부담스러워 다양한 메뉴를 시도하지 못했던 주부들까지 일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