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X.O. 감자떡만두 고기·김치 출시

글로벌 |입력

오뚜기가 기존 감자떡만두를 리뉴얼한 ‘X.O. 감자떡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X.O. 감자떡만두’는 출시 10주년을 맞은 기존 감자떡만두의 외관과 맛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기존 제품보다 얇고 투명한 만두피와 당면 없이 꽉 채운 속을 자랑한다.

종류는 ‘X.O. 감자떡만두 고기’와 ‘X.O. 감자떡만두 김치’ 2종이다. 기존 감자떡만두가 다소 크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한입에 쏙 넣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었다.

‘X.O. 감자떡만두 고기’는 돼지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어 담백한 맛을 냈으며, 야채유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X.O. 감자떡만두 김치’는 돼지고기와 매콤한 김치, 숙성 양념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2종 모두 끓는 물에 넣어도 만두피가 쉽게 퍼지지 않아 만둣국, 만두전골 등 다양한 국물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냉동만두 구매 시 속재료와 식감, 얇은 만두피 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투명하고 쫄깃한 만두피와 알찬 속재료로 무장한 X.O. 감자떡만두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에 맞춰 X.O. 만두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