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은 투자 대기자금에 매일 이자를 지급하는 ‘슈퍼(super)365 계좌’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6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본인 명의 SNS 또는 블로그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이 새롭게 선보인 ‘슈퍼365’ 계좌 소개 글을 SNS에 올리고 메리츠증권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3월 초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1등 경품은 구찌 마틀라세 슈퍼 미니백(1명), 2등 경품은 에어팟 프로2(2명),3등 경품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362명)이다.
‘슈퍼365 계좌’는 변동성이나 시장상황 등으로인해 투자를 쉬고 있을 때에도 대기자금인 예수금에 매일 이자를 지급해주는 투자 계좌다. RP형 CMA와 동일한 방식을 주식매매 계좌에 적용했다. ‘RP 자동투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슈퍼365 계좌’ 내 보유현금을 매 영업일 기준 하루에 한번 지정된 시각에 자동으로 투자하고 다음날 자동 매도해 일복리 투자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다.
‘RP 자동투자 서비스’는이자를 받기 위해 매번 별도의 CMA계좌로 현금을 이체하거나 수시 RP상품을매매해야 하는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원화와 미국 달러 모두 금액 한도 없이 대기자금에 대해 원화 3.15%, 달러 3%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원화 기준 예수금이 3000만원일 경우 1주일 동안 받는 이자는 세전 약 1만8천원, 예수금이 1억원일 경우에는 세전 약 6만원을 이자로 받을 수 있다.
거래수수료도 업계 최저 수준이다. 온라인 수수료는 국내주식 0.009%, 해외주식 0.07% (미국, 중국, 일본, 홍콩)이며, 채권은 최근 급증한 채권매매에 대한 개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수 있도록 0.015%로 낮췄다. 국가별로 미국 90%, 중국·홍콩·일본 80% 환전수수료 할인도 기본으로 적용된다.
‘슈퍼365 계좌’는 온라인전용으로 메리츠증권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로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증권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앱 ‘메리츠SM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