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ㆍ동대문엽기떡볶이 콜라보 신제품 눈길

농심이 매운맛맛 포테토칩을 출시했다. 감자칩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만난 것이다. 농심은 포테토칩 브랜드의 신제품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은 포테토칩에 매운맛 떡볶이의 원조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덧입혔다.
포테토칩의 얇고 바삭한 식감에 먹을수록 누적되는 자극적이면서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두 가지 먹거리를 섞은 이번 신제품이 희소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는 새로운 맛과 재미를 찾는 경향이 있다”라며 “엽기떡볶이의 중독적인 매운맛과 생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이 만들어내는 신선한 조화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1980년 출시한 우리나라 최초의 생감자스낵 포테토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피자, 치킨, 햄버거 등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익숙하면서 새로운 맛'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포테토칩은 오리지널, 사워크림어니언, 육개장사발면맛 등 3종이 판매되고 있으며,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은 오는 2월 14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하이브, 에스엠 1.1조에 인수한다..이수만 지분 인수하고 공개매수
- "고물가에 지쳤다"...미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선전
- "KT주식 잘 샀네..배당+자사주소각"..소액주주 '싱글벙글'
- "149개 주택담보대출상품 1분만에 금리 비교"
- 우주상공에 띄운 태양광발전소..남은 과제는?
- 다음달 지구궤도 비행할 스타십, 9일 정적발사테스트
- CJ ENM, 작년 1600억원 적자..배당 취소
- "밸런타인데이에 치킨도 먹고 초코볼은 '덤'"
- 오뚜기, 바이오페트재질 용기채택 ESG '탄력'
- 우리금융 3천억원 자본 조달..BIS 15bp ↑
- 건설사들 분양가 '고심'..올리자니 '미분양"(?)
이민하 기자
lmh@smarttoday.co.kr
다른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