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파크 제주, ‘포켓몬: 메타 빌라 - 윈터볼’ 오픈

산업 | 황태규  기자 |입력

포켓몬 프로모션에 관심 쏟아져… 오는 3월까지 연장 운영 91종 포켓몬 랜덤 스티커 리뉴얼, 실내외 포토존 확대

9.81파크 제주, ‘포켓몬: 메타 빌라 - 윈터볼’ 오픈. (사진=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포켓몬: 메타 빌라 - 윈터볼’ 오픈. (사진=대성파인텍)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대성파인텍 모노리스 사업부가 운영하는 '9.81 파크 제주'는 테마 프로모션 '포켓몬: 메타 빌라 – 윈터볼 (META VILLA - WINTER BALL)'을 오는 19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포켓몬: 메타 빌라는 9.81파크 제주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지난 7월 선보인 시즌 한정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당초 11월 30일 종료 예정이었으나 높은 콘텐츠 완성도가 포켓몬 코리아와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겨울 시즌까지 이어가게 됐다.

포켓몬 : 메타 빌라 – 윈터볼은 메타몽이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겨울 무도회를 즐기는 콘셉트다. 윈터볼 기간 동안 '메타 빌라'는 한층 더 화려한 연출과 시즌 분위기에 맞춰 새롭게 구성된다.

이번 윈터 시즌에서는 이전 프로모션에서 포켓몬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했던 랜덤 스티커가 대폭 확대된다. 기존 10종에서 관동지방부터 팔데아지방까지 인기가 높은 포켓몬 총 91종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지난 프로모션에서 선보인 자체 도넛 브랜드 ‘오나츠’의 한정판 도넛과 슬러시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포켓몬 아이스크림’과 겨울 무도회 콘셉트를 맞춘 새로운 카페 메뉴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대성파인텍)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대성파인텍)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는 8가지 종류의 디저트와 케이크를 2인 세트로 즐길 수 있는 3단 디저트 타워를 중심으로 마쉬멜로우 핫초코 2잔과 알디프의 블렌딩 티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메타몽 컨테이너 굿즈까지 더해져 윈터볼의 분위기를 실내에서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함께 9.81파크는 시즌 한정 ‘포켓몬 패키지’ 티켓 4종을 운영한다. 포켓몬 테마가 적용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기존 ‘포켓몬 패키지’ 3종(1인 풀패키지, 아이와 함께, 실내)에 더해, 이번 시즌에는 신규 F&B 콘텐츠와 굿즈를 결합한 2인 전용 ‘포켓몬 애프터눈 티 세트’ 티켓이 추가됐다.

포토존도 새 단장을 마쳤다. 메타몽의 초대를 받은 다양한 포켓몬들이 9.81파크 제주 곳곳에 꾸며진 메타 빌라에 모여 겨울 무도회를 즐기는 콘셉트로, 입구 복도는 포켓몬들이 찾아오는 무도회장 초입의 공간으로 연출되며 B2층 센트럴 공간은 화려한 겨울 파티의 분위기를 담은 메인 무도회장으로 변신한다.

고객들은 포켓몬 세계관 속 특별한 겨울 축제를 실제 공간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형태의 시즌 체험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의 겨울 정취와 메타 빌라의 포근한 감성이 어우러져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성파인텍 모노리스 사업부 관계자는 “9.81 파크 제주 방문객들이 ‘포켓몬: 메타 빌라’에 보내주신 성원과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겨울 시즌을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9.81파크에 더욱 풍성하게 준비된 포켓몬 콘텐츠와 함께 올 겨울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