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어김없는 트롯 선두...따뜻한 목소리로 팬심 사르르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과거 환희 인스타그램 캡쳐
과거 환희 인스타그램 캡쳐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가수 환희가 12만 5,519표를 얻으며 스타트렌드 투표 1위에 올랐다.

차가운 계절에도 감성을 더하는 호소력 깊은 무대는 물론, 팬들 사이에서 이어지는 축하 메시지가 그의 저력을 다시금 드러냈다.

올해부터 최근까지 무대와 방송 속에서 보여준 안정된 가창력과 감정 표현은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목소리”라는 반응을 이끌며 투표 상승에 힘을 실었다.

팬들은 그의 이름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꾸준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12월 9일) ⓒ스타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12월 9일) ⓒ스타트렌드

2위 강문경, 팬덤의 견고한 응원 이어져

2위는 8만 1,433표를 기록한 강문경이 차지했다.

특유의 담백한 음색과 진심을 담은 무대가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고, 각종 공연 활동을 통해 꾸준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팬들은 “항상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응원을 이어가며 그의 다음 행보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상승세 이어간 트롯 주역들

3위 손빈아 22,176표

4위 문태준 21,076표

5위 천록담 13,576표

6위부터

유민, 장민호, 성리, 김중연, 김준수, 유지우, 크리스영, 송도현, 장송호, 전종혁, 옥샘, 진해성, 한강, 민수현, 추혁진, 최재명, 진욱, 조명섭, 신승태, 영기, 최우진, 황영웅, 공훈, 이찬원, 황윤성

따뜻한 감성 경쟁, 더욱 치열해질 전망

상위권에 오른 트롯 가수들은 제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적셨다는 공통점을 보였다.

환희의 깊은 감성, 강문경의 담백한 에너지, 손빈아의 설레는 무대 매력 등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팬심을 자극하며 투표 흐름을 이끌었다.

겨울 시즌을 맞아 감성 보컬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이들의 활약은 앞으로도 트롯 팬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