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고 7일 밝혔다.
24/7시리즈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콘셉트로 온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다. 데님 팬츠·레더 재킷·아키백 등 실용성 위주의 아이템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서울, 롯데월드몰 등 주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진출 가능성을 검증했다. 특히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와의 협업 컬렉션은 2030 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는 브랜드가 추구해온 편안함과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공간 디자인으로,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하고 여백과 동선을 최적화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매장 내부에 고객 라운지 존과 콘텐츠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존이 마련돼 ‘제품–공간–경험’이 연결되는 복합형 매장으로 완성됐다.
매장에서는 브랜드 이름처럼 일상·여행·야외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 가능한 기능성 의류를 선보인다. 특히 도레이(Toray), 퍼텍스(Pertex), 솔로텍스(Solotex) 등 글로벌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멀티 펑셔널 웨어(Multi-functional Wear)’ 라인이 주요 상품군이다. 방수·보온·통기성을 동시에 갖춘 겨울 아우터, 경량 패딩, 레이어드 아이템 등도 함께 공개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귀마개 또는 넥워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24/7series 관계자는“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운영해 온 24/7series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과 고객 접점 측면에서 한단계 도약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채널 전략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