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LED조명 전문 벤처기업 아이디어플러스가 조달청이 주관하는 ‘2025 하반기 나라장터 상생세일’ 행사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브랜드 라이트프로 LED조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디어플러스는 여성기업이자 친환경 기술력을 인정받아 녹색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최근에는 자사의 LED투광등이 조달청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 제품으로 선정되며 공공기관에서 성능과 품질을 공식적으로 입증받았다.
대표 제품인 라이트프로 LED조명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10º/20º/30º/60º/110º/확산 등 다양한 렌즈 배광각을 지원하고 있다. 때문에 조도 균일성과 눈부심 방지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체육관조명, 배드민턴장조명, 풋살장조명, 테니스장조명, 축구장조명 등 전반적인 체육시설 공간에 적용할 수 있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IP68 최고 등급 방진ㆍ방수 인증을 확보해 수영장과 항만 등 습기에 노출된 장소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이저 장착이 가능해 눈부심과 불필요한 빛 확산을 줄이고 친환경적인 조명 환경을 구현한다.
아이디어플러스 관계자는 “조달청 기술개발 시범구매 제품으로 인정받은 라이트프로 LED조명의 우수성을 이번 상생세일을 통해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공공기관과 다양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친환경 LED조명을 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라장터 상생세일’은 조달기업의 판로 확대 지원과 기관의 효율적인 예산집행을 위해 조달청이 주관하는 할인상품 기획전으로 일반 국민과 기업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내 '할인행사ㆍ기획전' 코너를 통해 할인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하반기 상생세일은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