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NH선물(대표이사 강필규)은 NH선물을 통해 새롭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OPEN API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자동매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제고함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매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NH선물 OPEN API를 통해 최소 1계약 이상 거래를 완료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최소 10계약 이상 거래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계약 이상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10계약 이상 거래 시 코스피/미니코스피 선물 수수료 할인 혜택을 준다.
NH선물 OPEN API는 기존 거래 시스템과 동일한 상품을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전략을 설계하고 자동화된 매매를 구현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특히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시장 대응은 파생상품 매매의 활용성과 경쟁력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NH선물 관계자는 “NH선물의 OPEN API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유연한 시장 대응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OPEN API 신규거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투자자들이 자동화된 매매 전략을 직접 체험하고, NH선물의 기술 경쟁력과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