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큐의원 이승민 원장, ‘2025 대한외과여자의사회 제5회 심포지엄’ 강연자 참여

산업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비티큐의원은 이승민 원장이 지난 12일 전남대학교에서 개최된 ‘2025 대한외과여자의사회 제5회 심포지엄’에 강연자로 나서 ‘스킨부스터의 임상적 적용과 최신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외과 전문의 여성 의사들을 중심으로 한 학술 교류의 장으로, 미용의학 분야의 접목 가능성과 임상 적용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이승민 원장은 다양한 스킨부스터 키닥터로서 다수의 임상경험과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제품별 특성, 작용 기전, 실제 시술 사례를 포함한 실용적인 내용을 전달했다. 

이 원장은 강연을 통해 HA(히알루론산) 기반 스킨부스터를 비롯하여 PRP, PN, PDRN, 엑소좀, 아텔로콜라겐, 무세포동종진피 등 주요 성분의 특성과 적응증을 비교 분석하고, 다양한 피부 상태와 부위에 따른 맞춤형 시술 전략 및 콤비네이션 요법을 소개했다. 특히 악성 건조증과 PIH(염증 후 색소침착) 등 고난도 케이스에 대한 해결 방안과 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실전 노하우는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승민 원장은 “전공을 불문하고 미용의학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 전략을 공유하고자 하는 의료진 간의 학술 교류가 더욱 중요해진 시점에서, 이번 강연이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민 원장은 최근 젊은미용의사의학회 주관 ‘미용의학혁신포럼’에서도 주요 연자로 참여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