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파리 감성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메르시앤에스(Merci Anne S)’가 최근 선보인 셔츠 아이템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23일 메르시앤에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적당한 기장감과 캐주얼한 실루엣, 그리고 소매를 자연스럽게 롤업할 수 있는 디자인 포인트가 더해져 러블리 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핀칼라가 적용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살렸으며, 피부에 기분 좋게 닿는 면 터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까지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4차 리오더까지 진행되었으며, 4차 물량 역시 품절 상태에 가까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5차 리오더 준비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메르시앤에스는 이러한 아이템을 통해 29CM, W컨셉, 자사몰 중심으로 가파른 매출 성장을 이어가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들의 트렌드 세터로 자리 잡고 있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정교하게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측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더해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현재 메르시앤에스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29CM, 무신사, 하고(HAGO)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