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멤버십 100만 돌파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를 23일 출시했다.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밀리언 땡스 패키지(Million Thanks Package)’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 고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으로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의 가격은 3만 9920원으로 전체 주문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0% 할인권 2매와 30% 할인권 1매가 포함돼 있으며 애플 치즈 프라이, 길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각각 1매, 그리고 에이드 1잔 무료 이용권 7매로 구성돼 있다.
할인권과 메뉴 무료 이용권은 테이블당 각각 1매씩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별 조건 충족 시 각 1회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50% 할인권과 갈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에이드 무료 이용권 등 서로 다른 쿠폰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동일한 유형의 쿠폰은 중복 사용이 제한된다. 단 에이드 무료 이용권의 경우 제한 없이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후 매드포갈릭 전용 앱에서 회원 가입 후 마이 혜택에 쿠폰 번호를 입력 후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발급된 쿠폰은 구매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롯데월드몰점을 제외한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전면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멤버십 서비스 ‘M CLUB’에 대한 높은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매드포갈릭만의 폭넓은 메뉴 라인업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