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스타벅스와 이색 협업…힐스테이트 한정판 콜라보 굿즈 선보여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 콜라보 이미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 콜라보 이미지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현대건설이 자사의 주거 브랜드 ‘힐스테이트’와 스타벅스 코리아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문화와 취향을 중시하는 미래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출시 제품은 △반려견 하네스 백 △토트백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총 4종으로 반려동물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콜라보 제품의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Generation) Z Style)패턴을 적용했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매치하여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았다. 

제품 구성은 △하네스백+토트백으로 구성된 ‘패밀리 펫 세트’와 △피크닉 매트+숄더백의 ‘피크닉 매트 세트’ 두 가지 세트 형태로 선보인다. 반려견 하네스 백은 피부에 닿는 면을 통기성 높은 메쉬소재로 제작했으며, 토트백은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피크닉 매트에는 힐스테이트 단지의 실제 외관과 3D 기술로 구현한 ‘H 위빙벤치’ 등의 일러스트를 더해 브랜드 감성과 재미 요소를 동시에 반영했다.

이번 협업 굿즈는 오는 25일 ‘힐스테이트 더 운정’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입주 예정인 전국 12개 힐스테이트 단지(현대엔지니어링 시공 2개 단지 포함) 입주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입주 고객은 두 가지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는 주거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에 공감하는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차세대 주거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힐스테이트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트렌드를 반영하며 미래고객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헬리녹스, 트래블러스 등 라이프스타일 선도 브랜드와 협업해 여름 한정판 굿즈 ‘힐스 서머키트’를 출시했으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공간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