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ECCO(에코)가 23일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와 함께한 서머 샌들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에코 서머 바이츠(ECCO SUMMER BITES)’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름 디저트를 연상하는 컬러의 여름 샌들을 미미만의 유쾌하고 위트있는 앵글로 다양하게 소개한다.
화보 속 미미는 스포티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에 에코의 대표 서머 샌들 ‘코즈모(COZMO)’, ‘그루브 솔(GRUUV SOL)’, ‘스컬프티드(SCULPTED)’ 등을 매치해 눈길을 끈다.
에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머 샌들 컬렉션은 2939 세대 소비자들의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서머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며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위해 액티브한 야외 활동 또는 특별한 슈즈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코는 이번 시즌 총 5가지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 ‘플로트(FLOWT)’는 웨지힐 스타일에 가볍고 부드러운 가죽을 더해 편안함을 강조했으며, ‘그루브 솔(GRUUV SOL)’은 지그재그 형태의 아웃솔로 안정감 있는 워킹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코즈모(COZMO)’는 발랄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고, ‘오프로드(OFFROAD)’는 ECCO 고유의 리셉터(RECEPTOR®) 기술을 적용해 움직임에 최적화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스컬프티드(SCULPTED)’는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해 여름 오피스룩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모든 제품에는 ECCO의 독자적인 아웃솔 기술이 적용되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