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서울에서 1시간 거리,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골프투어 상품을 15일 선보였다.
스카이밸리CC 골프투어는 서울에서 약 1시간 거리의 탁월한 접근성과 고품격 코스, 프라이빗한 숙소를 결합해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라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스카이밸리CC는 여주시 최대 규모인 69만 평 부지에 조성된 36홀 골프장으로, 스카이, 밸리, 레이크, 마운틴 등 총 네 개의 개성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스카이코스와 밸리코스는 지형의 업다운과 언듈레이션이 적어 차분하고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반면, 레이크코스와 마운틴코스는 다양한 지형 변화로 인해 도전적인 전략과 호쾌한 샷이 필요해 골퍼들이 다양한 코스를 고루 즐길 수 있다.
이번 투어 상품에는 스카이밸리 골프텔 ‘밸리 빌리지’ 숙박이 포함된다. 밸리 빌리지는 유럽풍 고급 독채형 숙소로, 48평 규모의 복층 구조를 갖춘 프라이빗 빌라 형태다. 여유로운 자연 속에서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깔끔한 시설과 세심한 관리로 편안한 쉼을 제공한다.
스마트스코어의 스카이밸리CC 1박 2일 국내 골프투어 상품은 그린피 36홀과 골프텔 숙박을 포함해 1인 기준 40만원 초반 가격대로 이용 가능하다.
접근성, 코스 다양성, 수준 높은 숙소가 포함된 골프투어 상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골프 여행을 원하는 골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카이밸리CC 골프투어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국내투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완연한 봄에 접어들면서 36홀 라운드를 여유 있게 즐기기 위해 1박2일 골프 투어를 찾는 골퍼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높은 프리미엄 골프투어를 찾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