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8일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한 청량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카리나의 여름 별장에 놀러와'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롭고 낭만적인 야드 캠핑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카리나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여름날의 한 장면을 연출하며, 노르디스크가 추구하는 감성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노르디스크는 여름시즌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화보에서 카리나가 입은 나일론 스트레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가벼운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로 뛰어난 착용감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허리 스트링을 조절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UV 차단 기능까지 갖춰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실용적이다.
카리나는 이외에도 '휘게 프리미엄 반팔 셔츠'와 '휘게 프리미엄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가볍고 쾌적한 터치감의 수입 소재를 사용하여 구김과 비침이 적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노르디스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모델 카리나와 함께 자연과 일상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노르디스크만의 감성적인 여름을 담아냈다"며, "올여름, 노르디스크와 함께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일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