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유앤미의원 홍대점이 한국기업인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줄기세포 부문 1위에 선정되며, 고도화된 기술력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인정받았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는 브랜드 인지도와 서비스 만족도 등 소비자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 기준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시상이다. 유앤미의원은 줄기세포 주사 분야에서 탁월한 시술성과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앤미의원은 특히 쁘띠 시술 분야에서 5만 건 이상의 누적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재방문율과 고객 추천 수치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러한 성과는 줄기세포 시술에 대한 독창적 접근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에서 비롯된 것으로 평가된다.
줄기세포를 활용한 시술은 노화로 약해진 세포를 재활성화해 미용적인 개선은 물론, 신체 건강 유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줄기세포는 손상된 조직 회복 및 세포 재생 활성화를 유도해 피부 탄력 저하, 약화된 피부 장벽 등 다양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특히 유앤미의원의 대표 시술인 ‘베베필플러스’는 필러에 줄기세포의 강점을 결합한 독자적인 프로그램이다. 볼륨감 있는 필러의 효과에 더해, 줄기세포가 피부조직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탄력 회복은 물론 보다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볼륨 유지가 가능하다.
고성균 유앤미의원 홍대점 원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 분들께 받은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정교하고 안전한 시술로 고객 개개인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책임지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