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가 골프 시즌을 맞아 2025 SS 컬렉션 '코스 리비에라' 골프화를 11일 출시했다.
이 골프화는 테니스화와 드레스화를 결합한 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하고 댄디한 감성을 담았다. 레이스업 디자인과 윙팁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어퍼와 아웃솔에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고, 힐탭에는 바다가 연상되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인솔에는 반짝이는 윤슬 모티브 패턴을 활용해 활기차고 청량한 지중해 감성을 담았다. 밑창에 말본 레터링을 각인하여 피니시 자세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살렸다.
골프화 본연의 퍼포먼스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가로세로로 교차되는 격자 구조의 논슬립 아웃솔은 지면과의 마찰력을 높여 스파이크리스 타입임에도 우수한 안정성과 균형감을 제공한다. 골프화 겉면은 PU 코팅을 적용한 폴리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오염에 강하고, 발을 넣고 뺄 때 꺾이기 쉬운 힐탭에 합성가죽을 적용해 내구성과 편안함을 높였다. 안감은 천연 돈피로 마무리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미드솔에는 반발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EVA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하고, 탁월한 통기성과 충격 흡수 기능을 갖춘 오솔라이트 인솔을 탑재해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습기 배출과 냄새 방지 기능을 갖춘 항균 소재를 적용하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