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2일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2025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협력사들과 상생 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태흥건설을 포함해 2024년 우수 협력사 51곳에 대한 포상과 협력사들과 동반 성장과 상호 신뢰를 다지는 공정거래 협약식이 진행됐다.
수상한 우수 협력사에는 등급별로 상생 제도 우선 배정, 입찰 기회 확대, 계약 보증 감면, 포상금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작년 대비 상생 포상금 혜택 대상을 늘리는 등 협력사 지원을 강화했다.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와 박보성 태흥건설 대표는 공정거래 협약서에 서명하며 상생 협력 지원,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 실시, 공정위 4대 실천 사항 및 관련 법규 준수 등을 약속했다.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는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진정한 파트너로서 동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관련 법규와 공정거래위원회의 4대 실천 사항을 준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와 동반 성장 및 상호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베스트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