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토스가 세 자릿수로 ‘2025 토스 커뮤니티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토스 커뮤니티는 토스 관계사와 계열사를 아우르는 명칭이다.
오는 4월 20일까지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플레이스 등 4개 법인이 최대 세 자릿수 인재를 채용한다. 대상 직군은 개발, 제품, 데이터, 디자인, 비즈니스 등 총 18개에 달한다.
각 법인이 일주일씩 차례대로 집중 채용 기간을 진행한다. 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토스뱅크, 31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토스플레이스, 4월 7일부터 13일까지 토스,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토스증권이 채용한다. 집중 채용 기간에 최근 6개월 안에 지원했다 탈락한 포지션도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올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원자들이 적합한 포지션을 찾도록 각 직무를 안내한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리더십 포지션과 경력 5년 이하 포지션 등 특정 직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별 채용관’을 운영하고, 재직자의 인터뷰를 공유한다. 일부 직군에 대해 네트워킹 오프라인 세션도 마련했다.
토스 채용팀 관계자는 “토스 커뮤니티가 끊임없이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이유는 높은 인재 밀도에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성장과 변화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 인터뷰 ▲레퍼런스 체크(신입 제외) 순으로 진행한다. 직군에 따라 과제 또는 코딩 테스트 전형을 추가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