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의 알뜰폰 서비스 ‘KB Liiv M(KB리브모바일)’이 KB금융그룹 포인트 ‘포인트리’로 통신비를 결제하는 신규·번호이동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백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KB리브모바일 웹이나 앱에서 ▲KB국민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하는 ‘카드 포인트리’와 ▲KB금융그룹 VVIP·VIP등급 고객의 ‘스타클럽 포인트리’로 통신비를 바로 결제할 수 있다. 또 선택한 포인트 한도 내에서 매월 자동 결제하는 ‘정기 결제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다음 달 7일부터 KB스타뱅킹 이벤트로 적립하는 ‘스타포인트’도 KB리브모바일 통신비를 결제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은 다음 달 31일까지 KT와LG U+망 기본료 1만원 이상 요금제를 신규 개통(신규·번호이동)한 만 19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리 통신비 즉시 납부 또는 정기 결제 완료 ▲혜택 정보 안내 수신 동의를 모두 하면, 전원에게 최대 5천원 한도로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리브모바일 이용 고객 조사 결과, 포인트리 요금 결제 등과 같은 ’은행 연계 혜택’은 KB리브모바일의 강점이자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KB리브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금융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