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축구 선수 인기 투표에서 대한민국 대표 공격수 손흥민이 1,584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세계적인 무대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는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받으며 다시 한번 국내 최고의 축구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며, 득점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소속팀에서도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2위에는 126표를 얻은 양민혁이 이름을 올렸다. 안정적인 경기 운영과 빠른 전개 능력을 인정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3위는 106표를 획득한 기성용이 차지했다. 오랜 경험과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여전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위에는 82표를 받은 린가드가 자리했으며, 5위에는 61표를 얻은 야고가 이름을 올렸다. 중위권 선수들의 경쟁도 치열했으며, 향후 순위 변동이 예상된다.
2월 2주차 축구 선수 인기 순위 TOP 10
향후 투표 전망
손흥민이 압도적인 득표율로 선두를 유지하는 가운데, 양민혁과 기성용이 뒤를 바짝 쫓고 있다. 린가드와 야고 역시 상위권 경쟁에 합류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다음 투표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