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앱 10주년 캠페인..이승건 대표 “100년을 보는 혁신”

경제·금융 |입력
[출처: 토스]
[출처: 토스]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토스 앱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는 3월 2일까지 ‘10to100: 토스 10주년, 새로운 출발선’ 캠페인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토스가 10년간 이룬 혁신을 돌아보며 다가올 100년을 향한 비전을 담았다. 한 달 가까운 기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승건 토스 대표는 “지난 1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100년을 바라보는 혁신의 정신으로 삶과 금융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겠다”라고 말했다.

먼저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에서 토스의 혁신을 숫자로 말하는 '토스 데이터 리포트'를 공개한다. 오는 10일에는 토스가 10년간 이룬 변화를 담은 캠페인 필름을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와 토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아울러 토스는 오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10주년 기념 공간 ‘스퀘어 오브 토스’를 성수동 앤더슨씨에서 선보인다.

데이터 리포트를 직접 체험하는 전시와 함께 토스 사내 카페인 ‘커피 사일로’, 새로운 출발을 도와줄 도서 100종이 큐레이션된 ‘라이브러리’, 10주년 기념품 숍 등으로 구성한다. 또한 토스씨엑스의 금융 교육과 업계 오피니언 리더들의 무료 강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